We value the Best English Education 영어교육 최고의 가치를 추구하는 기업, 잉글리쉬앤

CI

Corporate Identity
영어교육 최고의 가치를 추구하는 기업, 잉글리쉬앤 CI입니다.

잉글리쉬앤㈜의 로고마크 (LogoMark)는 브랜드 핵심과 개성으로 “비상, 젊음, 자신감” 을 내포하고 있으며 “도전과 성공”이라는 브랜드가치를 상징화시켰으며,
고객을 위해서라면 잉글리쉬앤㈜이 제일 먼저 높고 빠르게 날아가겠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습니다.

2008년 2월에 새로운 날개를 달아,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기업 아이덴티티로서 제2의 도약을 위해 힘찬 날개짓을 할 수 있는 브랜드 의미와 가치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 로고타입
    로고타입
    로고타입은 잉글리쉬앤㈜의 공식적인 명칭을 표시하므로 어떤 경우라도 변형할 수 없으며, 잉글리쉬앤㈜의 핵심적인 기본요소입니다.
    브랜드 핵심과 개성으로 “비상, 젊음, 자신감”을 내포하고 있으며, “도전과 성공”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상징화 시켰습니다. 또한 고객을 위해서라면 잉글리쉬앤이 제일 높고 빠르게 날아가겠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습니다.

    Type A - 기본형 영문

    Type B - 기본형 국문

  • 시그니처
    시그니처
    시그니처는 심볼마크와 로고타입을 가장 효과적으로 조합시킨 정식표기입니다.
    시그니처는 적용매체의 상황에 따라 적절한 형을 선택하여 활용할 수 있으며 그 기능과 용도에 맞도록 국문, 영문, 좌우, 상하 등의 시그니처 시스템을 개발
    하였습니다. 따라서 시그니처를 적용할 경우 상하조합 또는 좌우조합의 우선적용 기준은 별도로고 두지 않으며, 시그니처 사용시 절대로 비례나 간격,크기를
    임의로 변경할 수 없고, 색상 역시 색상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Type A

    Type B

  • 전용색상
    전용색상
    잉글리쉬앤㈜의 전용색상은 고유한 색상 이미지를 형성하고 심벌마크, 로고타입 등 각각의 요소에 적용되어 잉글리쉬앤㈜의 이미지를 전달하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Main Color

    Dark Blue
    • - 4원색 : C 100% + M 90% + Y 100% K=0
    • - RGB : R 15% + G 17% + B 119%
    Light Blue
    • - 4원색 : C 100% + Y 100% + K 50%
    • - RGB : G 170% + B 225%

    Sub Color

    Blue Gray
    • - 4원색 : C 30% + M 30% + Y 27% + K 10%
    • - RGB : R 112% + G 129% + B 134%